본문 바로가기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모의투자

개인투자자 들 중에서 주식자동매매 를 해야하는 투자자들

by 김현준tommy 2023. 5. 7.
반응형

♥ 주식투자로 성공 하는 확률이 몇%로 될까요?

개인투자자가 주식투자를 해서 성공 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개인투자자중 유명한 " 3,000만 원으로 100억을 벌었다 "라고 하는 사람처럼 

그 정도의 돈을 벌어야 성공한 사람일까요? 

그렇다면 수만은 개미 들 중에서 이런 분이 몇 명이나 있을까요

제가 20년 가깝게 주식투자를 하면서 제가 추구하는 성공은 재벌 2세처럼 자기가 

하고싶은 거 다하고 갖고 싶은거 다 갖고 사는 것이 아니라 남에게 손 안 벌리고 병원비

걱정 안 하고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는 하기 싫은 일을 안 하면서 살고 싶어서 저는 주식투자

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그 바람은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제목을 자동매매를 해야 하는 개미 투자자 라고 한 것은 바로 저 같은

사람 이 데이트레이너를 하는 것보다 제가 주식초보자들에게 권했던 주린이 시가총액

매매방법이나 주식자동매매를 하는 것이 조금 더 주식투자로 성공할 수 있는 시간이 

빨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런 말씀을 드립니다 

주식투자에서 실패한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 있죠? 내가 사면 하락하고 내가 팔면

상승하고 제가 거의 20년 을 주식투자를 하면서 정말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면서

주식매매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이 발달되고 유튜브에서도 나름 고수라고 하는 사람들이 자기들이 성공

했다고 하는 주식투자 방법을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역시도 그 사람들의 동영상을 보면서 나름 공부도 하고 그사람들의 방법을 적용시켜 보고

도 하지만 그것은 그 사람들의 방법이지 그 방법을 자기 것으로 만들어서 수익을 내는 것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동영상을 만들었을 때와 그 방법을 적용시키는 시점 에서는 그방법 이 

통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만큼 주식은 변동성이 많고 세력들에 의한 영향으로

그 사람들이 성공했을 때 와 같이 현재에 시점에서 딱 맞아떨어지는 매우 희박합니다 

 

개인투자들 중에서 이런 분들에게 는 주식자동매매 매매가 더 많은 성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본인만 의 매매방법, 원칙 이 없는 분들

2. 매매방법과 원칙은 있으나 90% 이상 자기 원칙을 지키지 못하시는 분들 

    ( 즉 이익구간과 손절구간을 정확히 지키지 못하시는 분)

3 본업이 따로 있는 분 

 

이런 분들은 제 생각에  개인매매보다는 주식자동매매를 하시는 것이 성공할 확률이 

더 높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수익을 낼 수 있는 조건주문식이 있어야겠지요

 

저는 위의 해당사항 중에 2번 때문에 아직 까지 주식투자에서 성공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개인투자자 분들도 모두 2번 때문에 주식투자에서 아직까지

성공을 못하는 것으로 저는 생각합니다 

2번이 주식투자를 하기 전에는 그다지 어렵지 않게 생각되겠지만 막상 주식투자를

하면서 컴퓨터 HTS를 쳐다보고 있으면 정말 지키기 어려운 숙제입니다 

결국은 자신과의 싸움인데  먹이는 사냥하기 전의 맹수의 야수 같은 마음으로 주식에

임해야 하는데 사람이다 보니 야수가 되지 못해 그것을 지키지 못해 실패를 보는 것이

대부분 의 개미 투자자 의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도 변동성과 세력 그리고 코스피에 대한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제가 그동안 6개의 모의 투자를 운영하면서 다시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에 의한

매매영상을 녹화하려고 지난달 수익을 냈던 조건주문식을 3개의 계좌로 몰아서 운영하고

있지만 3월 21일 현재 수익이 나고 있는 계좌는 2개 이고 수익 또한 그다지 크지 않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이 그만큼 변동성이 크고 성공으로 가는 길 또한 그리 쉽지 않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레도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수수료와 세금 문제를 조금이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다행이라 생각하고 6개의 모의 투자계좌 중에서 수익이 나고 있는 종목 중 하나를 3월 주식시장

을 끝내고 정리해서 주식자동매매 하는 방법과 조건식, 주문설정식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월 남아 있는 시간이 8일 정도인데 어떻게 변할지는 저역시도 모르겠습니다 

 

★2023년 3월 21일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모의 투자 매매일지 

2023년 3월 21일 코스피지수

 

3월 21일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모의 투자  조건15 매매결과

 

3월 21일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모의 투자  조건17 매매결과

 

3월 21일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모의 투자  조건77 매매결과

 

6개의 모의투자 중  수익을 내고 있는 모의투자 만 올린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