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모의투자

이쁜놈은 뭘해도 이쁘고 주식자동매매 조건식도 마찬가지다

by 김현준tommy 2023. 5. 10.
반응형

열손가락 깨물어서 아프지 않은 손가락은 없다

부모님들에게 자식이란 물어도 아프지 않은 자신들의 손가락입니다 

하지만 같은 배에서 태어났지만 그중에 꼭 한명쯤은 다른 아이보다 이쁜 애가 있고

그 이쁜 애는 뭘 해도 이쁘고 잘하는것 처럼 보입니다 

주식자동매매 조건주문식

뭘해도 이쁜 주식자동매매 조건주문식

2023년 5월10일 코스피지수

코스피 지수가 다시 2500 선이 무너졌습니다 

일반적인 주식투자도 그렇지만 주식자동매매 도 코스피 지수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됩니다

제가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모의투자를 1년 넘게 하면서 느끼는 것이 주식자동매매도

코스피 지수가 2500 미만으로 떨어지게 되면 대부분의 조건식에서 수익보다는 손실이

많이 나게 되어서 실전주식자동매매 에는 하나의 계좌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주문식

을 만들 때 당일 코스피지수가 상승할 때와 하락할 때를 대비해서 2가지의 조건주문식을

보유하고 있어야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주식투자를 하는 경우 코스피 지수가 하락하여 주식시장이 좋지 않을 경우 에는

매매를 자제하면 되지만 주식자동매매는 생각 학습하는 인공 지는 AI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수익이 나던 손실이 발생하던 자동으로 주식매매를 합니다 

그래서 코스피 시장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차라리 매매 횟수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겠다는 생각 을 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사용하고 있는 조건 15 조건주문식은 제 마음을

알고 있는지 오늘 같은 경우 비록 손실이 발생했지만 어제 8 종목을 매매 한반면 

오늘은 2개의 종목만 매매를 하여 적은 손실이 발생하였습니다

주식자동매매에서 주문설정은 정확하게 알 수가 있지만 사실 조건식 의 적용방법에

대해서는 사실 정확히 알수가 없습니다 

간단한 조건식이 있는 반면 조건의 종류가 많은 경우 주식자동매매에서 그 조건에 모두 일치

하는 종목을 찾아 주문설정에 의해서 매수가 되는 것인지 그리고 제가 느끼기에 

키움 주식자동매매 모의 투자 캐치에서 매매되는 것이 조건식에 정확하다는 것을 저는

믿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제가 주식자동매매 모의투자 캐치를 사용하면서 이상한 부분을 키움증권에 몇 번 문의를

해보았지만 시스템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답변만 해서 지금은 키움증권에 문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제가 예전에도 몇 번 말씀드렸지만 지금은 모의투자라 큰 문제가 아니겠지만

실전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게 되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도 고민을 해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4월 24일부터 계속 수익을 내고 있는 조건 15 가 또 어떻게 매매가 될지 아직은 정확한

예측을 할 수가 없습니다 

코스피 지수에 따른 주가의 상, 하 가 결정되기도 하지만 종목에 따라 세력들이 어떻게 하냐에

따라 주가의 상,하 가 결정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주식투자 나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의 의한

주식매매 나 주식투자는 참 어려운 작업입니다 

2023년 키움증권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모의투자 결과 

주식자동매매 1군 2023년 5월10일 매매결과

제가 주식자동매매 모의 투자를 6개의 계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1부는 실시간 매매 영상을 녹화하고 있고 사실 프로 야구 로 하면 1군 경기입니다

1 군이라고 모두 수익이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1군에서 손실률이 10% 가

넘으면 2군에서 수익 이 좋은 조건주문식을 적용하고 2군에서는 새로운 조건주문식으로

모의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조건 15 같은 경우 오믈 손실이 발생했지만 아직까지 18% 의 수익을내고 있고

조건 17은 누적 합계는 손실이지만 5월 9일 조건식을 조금 변경하여 오늘 매매를 한 결과

33만 원의 수익이 발생하여 누적손실을 조금 줄인 상태입니다 

주식자동매매 2군 2023년 5월10일 매매결과

조건 75는 오늘 자동매매에 있어서 아침에 제가 실수를 해서 매매를 하지 못했습니다

조건 76은 조건 17과 같이 어제 조건식을 조금 수정했더니 많은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조건식이 오늘 수익을 내었다고 내일도 수익을 낼 수 있을 거란 보장은 없지만 

수익과 손실을 반복하면서 월수익률이 7% 이상이라면 그래도 계속사용할 수 있는 

조건주문식이 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